영양제 먹는것 조심 작성자아알못|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분양아파트 작성시간26.06.18 고함량 비타민 C 는 어디에 안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알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너무 고함량을 먹으면 결석이 생겨서 노인의 친구가 폐렴이듯 신장망가지는게 젤 최후의 병인데 신장에 안좋은가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기스투타 작성시간26.06.18 어머니들이 영양제 방송에 너무 취약하죠. 골고루 적당히 먹고 운동하고 잠만 잘자도 문제생길게 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알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오래전에 해외직구한 영양제들 싹 버리면서 다시 사더라도 짧게짧게 단타로 한두종류만 먹고 빠지고 그래야지했는데 다이소 영양제 좋다는거 한달분이라니 사고 군px간 김에 영양제사고 이러다보니 많이 쌓었어요. 먹질 않으니 줄지가 않아요. 그래도 방송에 뭐가 좋니하는 유행인거나, 성분모를 것은 안사니 다행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오빠드 작성시간26.06.18 가장 기본적인건 비타민 C D정도라고 하더라구요. 고용량 비타민 C는 맞는사람 안맞는 사람이 있는 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알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비타민b12도 중요하다던데 쌀밥(쌀눈)먹는 한국인도 충족이 안된다니... 지방간인데 밀크씨슬같은 영양제먹은게 후회되더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오빠드 작성시간26.06.18 아알못 지방간 있으면 단거 절제하시는게 좋아요.특히 제일 안좋은거 액상과당입니다.술은 물론 안좋구요.제가 지방간 좀 있었는데 액상과당들어간거 줄이고 좋아졌더라구요.음료는 커피말고는 제로콜라만 먹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