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사람 겁나 많네요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작성시간26.06.18|조회수6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봉점이랑 고척점 가봤는데고척점이 더 좋아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8 코스트코 없음 ㅜ ㅜ 답댓글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ㅠㅠ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18 울지역도 코스트코 없음. 가더라도 양재점만 갔었는데 고척점이 있었네요? 답댓글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ㅠㅠ 네 고척점도 있습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