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코스트코 사람 겁나 많네요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작성시간26.06.18|조회수66 목록 댓글 4

상봉점이랑 고척점 가봤는데

고척점이 더 좋아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8 코스트코 없음 ㅜ ㅜ
  • 답댓글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ㅠㅠ
  •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18 울지역도 코스트코 없음. 가더라도 양재점만 갔었는데 고척점이 있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現내가제일잘나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ㅠㅠ 네 고척점도 있습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