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제 진짜 여름온거같네요.. 작성자이오메가|작성시간26.06.18|조회수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주는 느낌이 다르네요ㅠㅠ올여름 역대급으러 더울거라는데 무섭습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즈아니이 | 작성시간 26.06.18 그제부터 너무 더워지네요 작성자불타는얼음 | 작성시간 26.06.19 어제부터 에어컨 풀가동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