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쿠팡 알바 해보신분 계신가요?

작성자비블루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알못 작성시간26.06.18 50대주부가 하루 알바갔다가 초췌해진 모습된 유튜브영상 봤었는데 진짜 정신없이 일만하나 보더라구요. 에어컨가동도 안되고 온도센서에 선풍기만 틀어서 법적기준?만 지킨다던데요. 업무파트에 따라 다르지만 대개는 힘든일, 점심시간되서 도망가는 사람도 많다는데 그래도 지원자는 많은지 쿠팡배달은 진행되는거보면 대단해요. 남자는 여자보다 힘쓰는 일 배정되는데 돈을 더주는 것도 아니라 많이 퇴사한다던데요. 바쁘면 시간은 잘 간다지만 제 경우는 바쁜데 힘든일이 진심 그 한계를 넘기는 일이면 되려 열심히 한참을 일했는데도 진짜진짜 시간이 안가더라구요. 병원비 더 나오기전에 몸관리 잘 하다 나오세요. 일주일하신 그 경험을 되려 더 듣고 싶어지네요.
  • 작성자 마샬앰프 작성시간26.06.18 그래서 안전화 안에는 은양말을 꼭 신거나 개인 안전화를 챙기거나 하죠. 땀이 밀폐된 신발안에서 숙성되고, 계속 다른 사람 발을 거치니 무좀이 안생길래야 안생길수가 없죠..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 미]리키[남 작성시간26.06.18 저 새벽에 처음가서 덩치좀 있다고 무거운거 옮기는거 했는데 행군이후로 가장 힘들었고 그때 당한 왼팔신경손상인지 1년 넘었는데 낫질않네요. 절대 쉽지 않더라구요 관리하는것들이 쌍욕도 하고 진심 바닥인생경험 한듯요
  • 작성자 불타는얼음 작성시간26.06.19 파이어한 백수라면 한달에 일주일정도 운동삼아 할법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