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새벽반 오픈입니다.

작성자fearless|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2

혼자서 지키는 게 제 특기죠.

 

내일 아니 이따 10시면 축구 멕시코전인데 지금 푹 자고 볼지 늦게 자서 중간에 일어나서 볼지 고민이네요.

 

시간이 국장 본장 때라 같이 보려면 정신없겠어요.

 

2:2 무승부 예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날의겹벚꽃 | 작성시간 26.06.22 준게에서의 새벽반 응원합니다 리스햄!
  • 답댓글 작성자fearle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이쿠 여기까지 왕림해주셔서 영광입니다.꿋꿋하게 잘 지키고 있겠습니다.봄겹님도 자게 새벽반 잘 지키고 계십시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