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작성자헤비스모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화장실에 자리가 없네요...전반끝나야 자리가 생길꺼 같은데 낭패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오빠드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작성자살벌한소주2 | 작성시간 26.06.19 화장실에서 축구 본다는 뜻인가요? 답댓글 작성자헤비스모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회사여서...당연히 회사는 근무 시간이니.. 답댓글 작성자살벌한소주2 | 작성시간 26.06.19 헤비스모커 그게 회사생활 이죠.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