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심 개빡치네요 작성자삶은|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진짜 대놓고 편파네 공정해야 할 심판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