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상대 공격이 무서워서 쫌.
그래서 경기가 지루함
이강인 클래스
경기 안풀리니 후방까지 내려와서 빌드업.
이후 점유율 역전(이래서 후방빌드업 중요).
우리 측면공격이 약함.
설영우 자리에 엄지성이나 옌스 넣는거 추천.
이재성 자리에 희찬이 추천
다음검색
둘 다 상대 공격이 무서워서 쫌.
그래서 경기가 지루함
이강인 클래스
경기 안풀리니 후방까지 내려와서 빌드업.
이후 점유율 역전(이래서 후방빌드업 중요).
우리 측면공격이 약함.
설영우 자리에 엄지성이나 옌스 넣는거 추천.
이재성 자리에 희찬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