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전반 평

작성자덤다에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1



둘 다 상대 공격이 무서워서 쫌.
그래서 경기가 지루함

이강인 클래스
경기 안풀리니 후방까지 내려와서 빌드업.
이후 점유율 역전(이래서 후방빌드업 중요).

우리 측면공격이 약함.
설영우 자리에 엄지성이나 옌스 넣는거 추천.
이재성 자리에 희찬이 추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빛이 춤춘다 | 작성시간 26.06.19 좌측 윙어 설영우는 너무 긴장해서 자신이 무슨 플레이를 해야하는지 조차 잊은 듯 보이더만요. 후방 빌드업은 고사하고 미들이 뒤로 볼만 안돌려도 소원이 없을 듯하네요.

    백승호가 왜 1군 무대 진출 못하고 하위 리그에 있는지 이해가 가는 경기였어요. 멕시코는 대놓고 이강인한테 신경전 펼치던데 이강인만 없으면 한국은 뻥축구 뿐이 못할거라는걸 아는 모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