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아. 혈당스파이크로 잠시 졸았네요.

작성자아알못|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5

시작 10분전부터 돼지김치찌개에 밥먹다가
전반전까지 보고 후반전에 졸았네요.
그 사이 0:1이네요.
0:1이나 0:2예상하긴 했는데
우주와 뻗는 기도의 힘(사이비아님)이 있는데
질 것 예상하는 제 자신이 싫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알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에휴 어이없이 골먹힌거네요? 골키퍼 잘 하던디 어찌... https://naver.me/FmG1vAbh
  • 작성자아알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41:25 저게 안 들어가나요?
  • 작성자오타니닌17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못 먹고 있어요 그래서
  • 답댓글 작성자아알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타임 첨 봤어요. 경기끊고 왠 광고지 했네요.
  • 작성자말이점점짧아... | 작성시간 26.06.19 저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