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10분전부터 돼지김치찌개에 밥먹다가
전반전까지 보고 후반전에 졸았네요.
그 사이 0:1이네요.
0:1이나 0:2예상하긴 했는데
우주와 뻗는 기도의 힘(사이비아님)이 있는데
질 것 예상하는 제 자신이 싫으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알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에휴 어이없이 골먹힌거네요? 골키퍼 잘 하던디 어찌... https://naver.me/FmG1vAbh
-
작성자아알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 41:25 저게 안 들어가나요?
-
작성자오타니닌17 작성시간 26.06.19 저도 못 먹고 있어요 그래서
-
답댓글 작성자아알못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타임 첨 봤어요. 경기끊고 왠 광고지 했네요.
-
작성자말이점점짧아... 작성시간 26.06.19 저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