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니는 그냥 놔뒀어야함.
어느나라가 에이스를 빼냐고.
1차전 명장병 걸린거임.
뽀록 걸린건데.
쏘니 왼쪽 놔뒤면.
수비가 그쪽으로 쏠리니까.
다른 선수들이 플레이하기 쉬울건데.
참나.
막상 들어간 오현규나 희찬이 암것도 못함.
애초에 쏘니 현규 강인 쓰리톱 가던지.
그냥 명보탓임.
승규탓은 할필요 없음
다음검색
쏘니는 그냥 놔뒀어야함.
어느나라가 에이스를 빼냐고.
1차전 명장병 걸린거임.
뽀록 걸린건데.
쏘니 왼쪽 놔뒤면.
수비가 그쪽으로 쏠리니까.
다른 선수들이 플레이하기 쉬울건데.
참나.
막상 들어간 오현규나 희찬이 암것도 못함.
애초에 쏘니 현규 강인 쓰리톱 가던지.
그냥 명보탓임.
승규탓은 할필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