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명보 명장병 때문에 진거임

작성자덤다에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2




쏘니는 그냥 놔뒀어야함.

어느나라가 에이스를 빼냐고.

1차전 명장병 걸린거임.
뽀록 걸린건데.

쏘니 왼쪽 놔뒤면.
수비가 그쪽으로 쏠리니까.
다른 선수들이 플레이하기 쉬울건데.
참나.
막상 들어간 오현규나 희찬이 암것도 못함.

애초에 쏘니 현규 강인 쓰리톱 가던지.
그냥 명보탓임.

승규탓은 할필요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떠돌이 | 작성시간 26.06.19 오늘 흥민이 몸 좋았는데 컨디션 봐가면서 빼야지. 이새끼는 저번 경기 재미 봤다고 아무 생각 없이 똑같이 하네
  •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19 그냥 전술이 없어요 손흥민을 계속 고립시키는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