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볼 돌리기 대회 나왔나????

작성자떠돌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0

지고 있는데 볼 돌리면서 시간 다 잡아 먹고

 

좀 전방에 때려 넣고 떨어지는거 받아 먹을 생각을 하던가 해야 되는데

 

지고 있는데 왜 저리 느긋하게 볼만 돌리지?????

 

조규성, 오현규 넣었으면 좀 롱볼 -> 대가리 플레이를 해야지

 

엄지성 하나 빼면 적극적으로 돌파 하려는 선수 하나 없고, 돌리기만 하고

 

왜 이렇게 절박함이 안 느껴지지???

 

그래도 탈락 아니라고 저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