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흥민이를 왜 빼 이 XX야

작성자떠돌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덤다에요 작성시간26.06.19 개멍청한거임.
    상식적으로 오현규를 무서워하겠냐.
    쏘니를 무서워하겠냐.
    참나
  • 답댓글 작성자 떠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흥민이가 계속 뒷공간 침투 하니까 그게 두려워 멕시코 올라 오지도 못하는데, 돌명보 흥민이를 빼니 멕시코 바로 살아남. 진짜 개삼류 감독 오늘 인증 했음
  • 답댓글 작성자 하루종일 작성시간26.06.19 떠돌이 홍명보는 그냥 연줄 축구 해야겠는데 손흥민 누가봐도 윈쪽윙보다 움직임이 부족한 탑으로 놓고 뛰게 하다가 "이거봐 흥민이 별로라니깐"하면서 뺄리 빼는걸 반복하는 전술..
    그리고 홍명보가 스포트 라이트를 받아야하는데 손흥민떄문에 가려질까봐 ㅂㄷㅂㄷ 거리는 중.
  • 작성자 하루종일 작성시간26.06.19 윈쪽 윙: 손흥민, 황의찬.
    가운데: 오현규, 조규성.
    오른쪽 윙: 이강인, 이재성
    그리고 제발.. 설영우 좀 빼고 옌스를 넣자..
    연줄 축구 좀 그만하자.
  • 답댓글 작성자 떠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황희찬 대신 엄지성 넣어야 됨
    엄지성도 부진하면 배준호나 양현준
    황희찬은 2경기 연속 무색무취 됐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