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이나 1:0으로 질거같더라.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그레고리래 작성시간26.06.19 전 맞췄습니다...0: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