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 있으면 센터백을 빼고 공격수를 넣어야지 작성자덤다에요|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봉알탄사나이 작성시간26.06.19 후반 시작할때 오현규,조규성,쏘니로 3톱으로 갔어야 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