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 부탁합니다. 작성자오벧에돔|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봉알탄사나이 작성시간26.06.19 등업신청게시판은 매월 첫째주 토,일요일에만 열리고 그때 신청하셔야 합니다.저는 거의 두 달을 기다려야 합니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떠돌이 작성시간26.06.19 초에 강등 되지 않는 이상 대부분 두달 걸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pervisor 작성시간26.06.19 시간이 되시면 규정을 한번 보시고 7월 첫째주 주말에 별도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