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코스닥은 기약없네요

작성자이루어진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66 목록 댓글 1

코스피 오를땐 소외 받아 박살

코스피 내릴땐 장세 따라 박살


힘들고 어렵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람보르지니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급등이 많으니 단타엔 좋지않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