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은 기약없네요 작성자이루어진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6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스피 오를땐 소외 받아 박살코스피 내릴땐 장세 따라 박살힘들고 어렵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람보르지니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급등이 많으니 단타엔 좋지않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