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월드컵 잘 안봐지네요 작성자람보르지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솔직히 시작한줄도 모르고 있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븐대기조 | 작성시간 26.06.19 왜 아침에 축구를 해서... 작성자rpm은 레드존 | 작성시간 26.06.20 국가전 축구는 꿀잼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