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변색안경 쓰는사람 보면 어떤가요?

작성자람보르지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59 목록 댓글 2

변색안경을 쓰고 다니니 색깔이 변하고 실내들어갈때 좀 눈치보여서 쓰기가 좀 그렇네요.

신경쓰지 않고 그냥 쓰고 다니면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루종일 | 작성시간 26.06.19 자신의 눈건강을 위해 쓰는거고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데 왜 다른 사람들 눈치를 보나요?
  • 작성자닌자700 | 작성시간 26.06.19 요즘 필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