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색안경 쓰는사람 보면 어떤가요? 작성자람보르지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변색안경을 쓰고 다니니 색깔이 변하고 실내들어갈때 좀 눈치보여서 쓰기가 좀 그렇네요.신경쓰지 않고 그냥 쓰고 다니면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루종일 | 작성시간 26.06.19 자신의 눈건강을 위해 쓰는거고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는데 왜 다른 사람들 눈치를 보나요? 작성자닌자700 | 작성시간 26.06.19 요즘 필수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