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흥민이 왼쪽 돌리고 중앙에 오현규 박아야지 작성자삶은|작성시간26.06.19|조회수6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개답답하네 50분 대에 쏘니를 빼고 황희찬을 넣어?? 미친놈인가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19 100% 동의 합니다 작성자아오낭 | 작성시간 26.06.19 월드컵 시청 국민 99프로 이렇게 생각 하는데 똥고집 맹보 진짜. 그리고 그리 중요한 시간대에 대표팀 정신적 지주인 흥미니 빼니 완전 오합지졸 됨. 체코 같은 등신팀한테나 먹혔던 전술을 멕시코에도 똑같이 사용 어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