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지난경기도 그렇고 선취골을 참 못넣네요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0

강팀이나 대등한팀은 물론 심지어 하위팀 상대할때도 항상 드는 생각은 선취골을 넣으면 훨씬 쉽게 갈건데 그게 힘드네요
결국 먹히고 따라가니 항상 심리적으로도 쫓기고 ...
그나마도 일찍먹히면 따라갈 시간이라도 있지만 늦게먹히니 오늘같은 여건이면 더힘들죠
선수본인들도 잘 알겠지만 매번 힘든경기를 보여주니 답답하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