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는 진짜 다시는 축구판에 안 보였으면...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작성시간26.06.19|조회수7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옛날부터 말 많았고또 감독 잡고 욕 대차게 먹는데도대체 왜.... 아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19 겸손을 떠나서 러시아발레단 푸틴친구딸처럼 본인능력이 된다고 생각해서 사양않고 맡은건지. 암튼 히딩크처럼 학연지연혈연없이 좀 실력자를 적재적소에 활용해야는데 작성자나이스가이ss | 작성시간 26.06.19 한국 생각보다 성적이 좋아서 정몽규 홍명보 고개들고 활보하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