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mb는 진짜 다시는 축구판에 안 보였으면...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작성시간26.06.19|조회수78 목록 댓글 2

옛날부터 말 많았고
또 감독 잡고 욕 대차게 먹는데
도대체 왜.... 아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19 겸손을 떠나서 러시아발레단 푸틴친구딸처럼 본인능력이 된다고 생각해서 사양않고 맡은건지. 암튼 히딩크처럼 학연지연혈연없이 좀 실력자를 적재적소에 활용해야는데
  • 작성자나이스가이ss | 작성시간 26.06.19 한국 생각보다 성적이 좋아서 정몽규 홍명보 고개들고 활보하지 않을까 걱정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