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오늘 회식인데 큰일입니다.

작성자윤감독|작성시간26.06.19|조회수88 목록 댓글 4

이제 곧 회식이 시작될텐데
몇일간 항생제 먹었더니 위통이~
견뎌내야겠죠... 소고기회식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9 일단 먹고 나서 ㅎㅎㅎ
  •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 작성시간 26.06.19 일단 고기만....
  • 작성자우라라리오 | 작성시간 26.06.19 조금만…먹으셔요ㅠ
  • 작성자Happy125 | 작성시간 26.06.19 아이고 소고기면 드셔야할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