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회식인데 큰일입니다. 작성자윤감독|작성시간26.06.19|조회수8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곧 회식이 시작될텐데몇일간 항생제 먹었더니 위통이~견뎌내야겠죠... 소고기회식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19 일단 먹고 나서 ㅎㅎㅎ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 작성시간 26.06.19 일단 고기만.... 작성자우라라리오 | 작성시간 26.06.19 조금만…먹으셔요ㅠ 작성자Happy125 | 작성시간 26.06.19 아이고 소고기면 드셔야할텐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