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사게에서 단체로 오실거 같은데요? 작성자꼼짝말고손들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upervisor 작성시간26.06.19 어서오세요 뭐 정게 시끌한게 하루이틀도 아니고 관리자가 좀 진정하라 해도 소용없죠. 저도 전에는 조금댓글 쓰다가 강등, 재등업을 겪고 나서 그냥 구경만 하고 있습니다. 완전 5일 장터 분위기인데... 크게 조정할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그건 그렇고 짤은 당장 등업해야 할 만큼 훌륭한 내용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거인 매니아 권대몽성 작성시간26.06.19 작성자님이 밑에 대댓글로 안 남겨서 제가 전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upervisor 작성시간26.06.19 거인 매니아 권대몽성 오랜만입니다 ㅎㅎㅎ 날도 더운데 건강 관리 잘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꼼짝말고손들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그러게요, 매너 강조기간 캠페인 중인데 자중 못한 제 잘못이지요.유배지에서 정신차리고 돟아 가겠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욱의개돼지 작성시간26.06.19 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즈아니이 작성시간26.06.19 저도 강등되었지만 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종격투기깡패 작성시간26.06.19 저도 강등... 처음입니다....그것도 2년 전 댓글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빠꾸달천™ 작성시간26.06.20 오!!강등동기들 여기 다 있네요ㅎ한달 뒤 재등업을 위해 잘 지내보아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