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는 폭락햇다는데... 작성자HerO..|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upervisor 작성시간26.06.19 당연히 오를때는 가파르게 내릴때는 악어의 눈물 만큼 ㅎㅎㅎ 웃자고 한 소리고 지금 당장 내려도반영될 때 까지, 원활하게 공급이 이루어 질 때 까지 많은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정유 회사 역시 장사를 하고 있는 것이고 물량이 온전히 쌓일 때 까지는 아주 미세하게 내려가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새끼를 구원하소서..... 작성시간26.06.19 오를땐 5G 내릴땐 3G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섹한사이 작성시간26.06.19 내릴뗀 모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싸행 작성시간26.06.19 오를때 정부정책으로 막았으니 내릴땐 정유사에 여유를 좀 주나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