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땅명보는 걍 포기합니다.

작성자우주중년아톰!|작성시간26.06.19|조회수66 목록 댓글 3

아니...원탑자원들 있는데...꾸역꾸역 흥민이를 왜 윙으로 안돌리고 원탑으로 쓰는걸까여??

 

글고 미들은 항상 숫자가 부족함..이건 무조건 중앙수비를 지나치게 보수적으로 해서

 

골 안먹고 운영하겠다는건데...

 

미들에 숫자가 딸리니...빌드업도 안되고..걍 후방에서 뻥 찔러주면

 

그거 따라가다 흥민이 체력갉아먹히고...체력이 떨어지면 당근 골결도 같이 하락.

 

 

하...아침에도 옌스 왜 안쓰냐고 글 올렸는데..

 

아니 이새기의 경기운영방식은 당췌 이해할수가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즈아니이 | 작성시간 26.06.19 워낙 고집스러운 타입이라 개선의 여지가...
  • 작성자나랑드사이다 | 작성시간 26.06.19 스타일이 다른팀에 똑같은 전술을 가져옴 ㅋㅋㅋㅋ막판 평가전에 폼좋은 선수 결국 안씀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우주중년아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흥민이 마지막 월드컵인데....넘 안쓰럽네요.
    게다가 왠 쓰레기에게 저격이나 당하고...ㅡ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