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원탑자원들 있는데...꾸역꾸역 흥민이를 왜 윙으로 안돌리고 원탑으로 쓰는걸까여??
글고 미들은 항상 숫자가 부족함..이건 무조건 중앙수비를 지나치게 보수적으로 해서
골 안먹고 운영하겠다는건데...
미들에 숫자가 딸리니...빌드업도 안되고..걍 후방에서 뻥 찔러주면
그거 따라가다 흥민이 체력갉아먹히고...체력이 떨어지면 당근 골결도 같이 하락.
하...아침에도 옌스 왜 안쓰냐고 글 올렸는데..
아니 이새기의 경기운영방식은 당췌 이해할수가 없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