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비도 오고 습해지네요

작성자웃으면서|작성시간26.06.19|조회수43 목록 댓글 2

이제 슬슬 에어컨을 켜야겠네요 

다들 건강들 잘 챙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입산25cm | 작성시간 26.06.19 예?이제 켜신다구요?
    저희집은 한달전부터..
  • 답댓글 작성자웃으면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한달 전부터 부러워요 ㅎㅎ 습한건 못 참겠더라고요 허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