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 오고 습해지네요 작성자웃으면서|작성시간26.06.19|조회수4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슬슬 에어컨을 켜야겠네요 다들 건강들 잘 챙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입산25cm | 작성시간 26.06.19 예?이제 켜신다구요?저희집은 한달전부터.. 답댓글 작성자웃으면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한달 전부터 부러워요 ㅎㅎ 습한건 못 참겠더라고요 허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