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비 많이 오나요?? 작성자오래오래111|작성시간26.06.20|조회수6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서울은 많이 내리네요… 운동화가 젖을만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솟타임 | 작성시간 26.06.20 겁나게 옵니다 작성자눈알의먹물 | 작성시간 26.06.20 용인 적당히 옵니다 작성자엽쌤 | 작성시간 26.06.20 보슬비가 와요 작성자Happy125 | 작성시간 26.06.20 서울고 오고 강원도는 엄청오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