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아 너무 습하네요

작성자떠돌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58 목록 댓글 6

제습기 하나 사야 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엽쌤 | 작성시간 26.06.20 제습기 필수 ㅠ
  • 작성자봉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20 에어컨 절전모드로 트이소. 요즘 에어컨 인버터형이 대부분이라 25~6도 맞추고 절전모드 하시고 선풍기 살살 틀면 좋습니다.
  • 작성자왐마개라슥 | 작성시간 26.06.20 제습기 좋은데
    공기가 뜨거워집니다..ㅋㅋ
  • 작성자Happy125 | 작성시간 26.06.20 에이컨 제습틀고
  • 작성자밝은달아 | 작성시간 26.06.20 제습기 다 좋은데 따뜻한 바람... 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