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엽쌤
|
작성시간
26.06.20
제습기 필수 ㅠ
-
작성자봉알탄사나이
|
작성시간
26.06.20
에어컨 절전모드로 트이소. 요즘 에어컨 인버터형이 대부분이라 25~6도 맞추고 절전모드 하시고 선풍기 살살 틀면 좋습니다.
-
작성자왐마개라슥
|
작성시간
26.06.20
제습기 좋은데
공기가 뜨거워집니다..ㅋㅋ
-
작성자Happy125
|
작성시간
26.06.20
에이컨 제습틀고
-
작성자밝은달아
|
작성시간
26.06.20
제습기 다 좋은데 따뜻한 바람...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