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퍼거슨 명언 SNS는 인생의 낭비다 작성자레오빠드|작성시간26.06.20|조회수5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경기후 이기혁선수 욕할려는 똘아이들이 이기혁선수 SNS를 비공개로 돌리니까 이기혁배우 SNS가서 지랄을 했다고 하네요.그냥 운동선수는 SNS 안하는게 무조건 유리 한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20 골대앞에서 똥볼차던 (오래전) 황선홍선수같은 때나 화가 나지 실책이긴 해도 김승규나 이기혁이나 탓하고 비난하고 싶지는 않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