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알렉스 퍼거슨 명언 SNS는 인생의 낭비다

작성자레오빠드|작성시간26.06.20|조회수59 목록 댓글 1

어제 경기후 이기혁선수 욕할려는 똘아이들이 이기혁선수 SNS를 비공개로 돌리니까 이기혁배우 SNS가서 지랄을 했다고 하네요.그냥 운동선수는 SNS 안하는게 무조건 유리 한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20 골대앞에서 똥볼차던 (오래전) 황선홍선수같은 때나 화가 나지 실책이긴 해도 김승규나 이기혁이나 탓하고 비난하고 싶지는 않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