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얘는 플랜 B 없다니까요

작성자떠돌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97 목록 댓글 7

 

브라질 월드컵, 울산에서 이미

 

오로지 플랜 A 하나만 쓰는 감독인거 다 알려 졌는데

 

전술 변화 할줄 모르고 그냥 같은 포지션 선수만 바꾼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20 손흥민 잘하는 윙에좀 넣어봐요 윙을 가장잘하는데 자꾸 톱으로 두니 손도 힘들거짆아요 ㅜㅠ
  • 답댓글 작성자떠돌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자국 감독이 가장 손흥민을 모름
  • 작성자Happy125 | 작성시간 26.06.20 흥민이가 감독해라
  • 작성자나이스가이ss | 작성시간 26.06.20 후반 크로스 헤딩 공세도 선수들이 알아서 한거임 선제골 먹고 바로 조졌음 한골 넣었을거다 암튼 32강은 가자
  • 작성자튼복아잘커라 | 작성시간 26.06.20 전술이 없음. 공격수 많음 골이터지나?
    다들 쏘니를 왜빼냐 였음. 쉬운길을 돌아감. 우측 김문환은 전반내내 보이지 않음. 에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