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꽤오네요 작성자웃으면서|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 꽤 옵니다~ 다들 빗길 조심하시고 편안한 주말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녹슨철길 | 작성시간 26.06.20 네 작성자new jeans | 작성시간 26.06.20 지역이 어디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