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새로운 반지의 제왕 아라곤 역할 캐스팅 근황

작성자날파리2|작성시간26.06.20|조회수105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알못 | 작성시간 26.06.20 눈이 에러네요. 쌍커풀이 넓어서 답답해보이고 멍해보이고 진짜 게이게이해보이는
  • 작성자GERRARD | 작성시간 26.06.20 14년 후면 기존 아라곤 배우 쓰면 안되나
  • 작성자수입산25cm | 작성시간 26.06.20 눈이 게슴츠레한데
  • 작성자날파리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왕좌의 게임이었으면 진즉에 목날라감
  • 작성자아오낭 | 작성시간 26.06.20 아 좀 이상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