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토요일 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고슴다치|작성시간26.06.20|조회수37 목록 댓글 1

부산은 비도 오고.....좀있다 점심때 낮술도 생각 나는군요

 

기장 연화리에 가서 낮술 한잔 때려 볼까 합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꿈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출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