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작성자고슴다치|작성시간26.06.20|조회수3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산은 비도 오고.....좀있다 점심때 낮술도 생각 나는군요 기장 연화리에 가서 낮술 한잔 때려 볼까 합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꿈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출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