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논란이 되고 있는 사진 하나

작성자날파리2|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부활하라사쿠 작성시간26.06.20 이거는 주차가 아니라 충전으로 보고 충전석에 대야하는거 같기도 한데 진짜 애매하네
  • 작성자 『야구공』™ 작성시간26.06.20 충전 자리에 대어야 한다고 봄
  • 작성자 아알못 작성시간26.06.20 전기 저거에 2개까지 줄달 수 있는걸로 아는데 저러면 줄하나 더 다는걸로 만들었어야. 그리고 충전시간 탁 지나고도 충전중이면 과태료 내야되는데 저건 전기충전 영업회사가 관리하는게 아닌듯해서 어쩔수 없을듯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