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에...두경기 슛팅 62회 작성자우주중년아톰!|작성시간26.06.20|조회수5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빵골.... 쟤들이나 우리나...답답한건 매 한가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만수동블루스 | 작성시간 26.06.20 응원했는데아쉽게됬네여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 작성시간 26.06.20 저도 형제의 마음으로 응원했는데 못하더군요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20 터키 짠하네요.3차전 유종의 미 거두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