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비가 그친건가요

작성자『야구공』™|작성시간26.06.20|조회수73 목록 댓글 4

이제 비가 그친 걸까요?
그치지 않을 것 처럼 퍼붇는 소나기도 한 순간 그치듯 인생도 다를게 없는데..

암튼, 습도가 엄청나게 높은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페이스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 | 작성시간 26.06.20 강아지 산책가야하는데 드디어 그치나요
  •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원주는 그친 것 같습니더
  • 작성자낙무하이 | 작성시간 26.06.20 부산은 햇빛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부산은 덥지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