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그친건가요 작성자『야구공』™|작성시간26.06.20|조회수7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비가 그친 걸까요? 그치지 않을 것 처럼 퍼붇는 소나기도 한 순간 그치듯 인생도 다를게 없는데..암튼, 습도가 엄청나게 높은 것 같습니다.이미지 출처) 페이스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 | 작성시간 26.06.20 강아지 산책가야하는데 드디어 그치나요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원주는 그친 것 같습니더 작성자낙무하이 | 작성시간 26.06.20 부산은 햇빛나네요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부산은 덥지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