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에어컨이 고장남

작성자낙무하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70 목록 댓글 2

실외기 팬이 안돌아가서 삼성 서비스 신청했어요
돈 나갈 일만 생기는구나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왐마개라슥 | 작성시간 26.06.20 실외기가 에어컨 본체보다 비쌉니다.. ㅠ
  • 작성자rpm은 레드존 | 작성시간 26.06.20 이래서 5년 무상 as가 필요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