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이 고장남 작성자낙무하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실외기 팬이 안돌아가서 삼성 서비스 신청했어요돈 나갈 일만 생기는구나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왐마개라슥 | 작성시간 26.06.20 실외기가 에어컨 본체보다 비쌉니다.. ㅠ 작성자rpm은 레드존 | 작성시간 26.06.20 이래서 5년 무상 as가 필요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