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튀르키예 탈락

작성자즈아니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59 목록 댓글 1

브라더 네이션 2패로 탈락이네요
너무 이른 시간에 골을 먹더니
문을 잠근 파라과이에 패배하고 맙니다
문득 로케 산타크루즈가 생각이 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과사는총각 | 작성시간 26.06.20 오마이 튀르키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