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내일 양가어머님들만 모시고 2박3일 여행갑니다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작성시간26.06.20|조회수44 목록 댓글 4

앞으로 가볼날 많지않을것같아
부랴부랴 처음가보네요
3일 내내 비예보가 있긴한데
뭐 덥지않아서 다행이라고 위로해봅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visor | 작성시간 26.06.20 쉽지 않을 것 같은 일인데 대단하십니다.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쉽지않긴할것같습니다 ㅎ
  • 작성자new jeans | 작성시간 26.06.20 어디로 가십니까?
  • 답댓글 작성자조선왕조실룩샐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후쿠오카다녀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