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개스라엘 또...

작성자노빠꾸달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98 목록 댓글 3

좀 적당히 해라.

사타냐후 ㄱㅅㄲ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 | 작성시간 26.06.20 역시는역시
  • 작성자오벧에돔 | 작성시간 26.06.20 내타네후가 물러나야 중동평화가 올 것 같습니다.
  • 작성자민들레 | 작성시간 26.06.20 빨리 [ 제 2 의 히틀러 ] 가 세상에 출현해야
    저 개망나니 네타냐후 넘 버릇을 고쳐 줄텐데 ㅠ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