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스라엘 또... 작성자노빠꾸달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9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좀 적당히 해라.사타냐후 ㄱㅅㄲ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밀리아넨코 표도르 | 작성시간 26.06.20 역시는역시 작성자오벧에돔 | 작성시간 26.06.20 내타네후가 물러나야 중동평화가 올 것 같습니다. 작성자민들레 | 작성시간 26.06.20 빨리 [ 제 2 의 히틀러 ] 가 세상에 출현해야 저 개망나니 네타냐후 넘 버릇을 고쳐 줄텐데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