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씨 이범호한테 정신적피해보상 소송걸고 싶네요 작성자알부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6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게 뭔 ㅈㄹ이여아오 속터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탱 | 작성시간 26.06.20 첫 해 우승 셀프 명장병이 불치병 된건지 연승하면 무조건 이상한 짓 하네요 아 열받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