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홍 감독을 작심 비판하는 김 신영 .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20|조회수185 목록 댓글 5

이런식으로  축구하면  우리 선수들  다     죽는다 . 왜 유기적인 플레이 안 하느냐 ?   

사람  안  바낀다 . 이 예길 한두번  하는게  아니다   .  문제점 드러난  경기들 보다 보니   홍감독이   남아공과의 경기도    

포기한거 아닌가는  생각 까지 든다  ..   ㅡ  김    신영 [ 개그우먼  ]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들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기성용 , 구자철 .. 그리고 개그맨 이 경규도 비슷한 비판을 햇네요 . 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오래오래111 | 작성시간 26.06.21 잘했어요 비판도 필요함
  • 작성자WJYN | 작성시간 26.06.21 축잘알ㄷㄷ
  • 작성자떠돌이 | 작성시간 26.06.21 멕시코전은 진짜 감독 때문에 진거임 100%
    해외 외신들도 홍명보 다 깜
  • 작성자우물쭈물2848 | 작성시간 26.06.21 조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