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식으로 축구하면 우리 선수들 다 죽는다 . 왜 유기적인 플레이 안 하느냐 ?
사람 안 바낀다 . 이 예길 한두번 하는게 아니다 . 문제점 드러난 경기들 보다 보니 홍감독이 남아공과의 경기도
포기한거 아닌가는 생각 까지 든다 .. ㅡ 김 신영 [ 개그우먼 ] ㅡ
다음검색
이런식으로 축구하면 우리 선수들 다 죽는다 . 왜 유기적인 플레이 안 하느냐 ?
사람 안 바낀다 . 이 예길 한두번 하는게 아니다 . 문제점 드러난 경기들 보다 보니 홍감독이 남아공과의 경기도
포기한거 아닌가는 생각 까지 든다 .. ㅡ 김 신영 [ 개그우먼 ]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