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손흥민 , 이강인 , 다 빠져도 ᆢ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21|조회수64 목록 댓글 1

다음주  남아공과   경기에서도   패하면

 한국은   진짜  접시물에   코 박아야 합니다 ㆍ남아공은

  객관적으로  한국보다   약체일뿐아니라    핵심 선수가 

  (  경고 ) 로   두명이나   출전  못합니다 ㆍ 그런  국가에

 패한다면   입이 열개라두   할말 없어  ᆢ  ㅠ 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새끼를 구원하소서..... | 작성시간 26.06.21 잘해야 비길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