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먹고도 멧돼지가 아니라니..심지어 예쁨.
앞으로 건강만 잘 관리하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fearle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보는 사람도 실상 쯔양 건강이 가장 걱정이긴 합니다.
-
작성자아알못 작성시간 26.06.21 먹방은 잘 안보지만 양보다는 맛있게 먹는게 보기좋더라고요. 쯔양 똥양얘기들은 뒤론 그 생각만 연상되서 안보게되요. 히밥은 진짜 먹는 모습 극혐.
-
답댓글 작성자fearle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뭐 먹은 게 다 어디로 가겠습니까..ㄸ ㅗ ㅇ 이겠죠.ㅎㅎ 쯔양은 깔끔하게 잘 먹는 것 같습니다.
-
작성자레오빠드 작성시간 26.06.21 입력이 있으면 출력이 있는법 ㅋㅋ
-
답댓글 작성자fearles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다들 출력이 상상이 가시나 봅니다.ㅎㅎ 치아도 안 좋다던데 그럼 흠흠...